‘30일 발매’ 경서, 19일 신곡 ‘고백연습’ 라이브 최초 공개! 컴백 기대감 고조

김건희 기자
0 댓글 0 Views

[ad_1]

‘30일 발매’ 경서, 19일 신곡 ‘고백연습’ 라이브 최초 공개! 컴백 기대감 고조 53 36 3010
경서

[뉴스클립] 가수 경서가 신곡을 라이브로 선공개한다.

경서는 19일 낮 12시 방송되는 KBS 2Radio ‘임백천의 백 뮤직’에 출연해 오는 30일 발매되는 신곡 ‘고백연습’을 라이브로 최초 공개한다.

그간 ‘임백천의 백 뮤직’의 고정 게스트로 활약해온 경서는 이날 방송에서 청취자들에게 ‘고백연습’ 라이브를 선물할 예정이다.

같은 날 저녁에는 신구대학교 행사 무대에서도 ‘고백연습’ 라이브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고백연습’은 경서가 지난 4월 발매한 ‘나의 X에게’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경서 특유의 맑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곡의 러블리한 느낌과 어우러져 이번에도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인기 동영상 크리에이터 윤mini와 건리버가 ‘고백연습’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곡명을 통해서도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예고된 가운데, 라이브로 먼저 만날 ‘고백연습’을 향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경서는 데뷔곡 ‘밤하늘의 별을(2020)’에 이어 ‘나의 X에게’로 음원 차트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또 한번의 음원 파워를 예고하고 있는 경서의 신곡 ‘고백연습’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d_2]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댓글 남기기

About us

최근 포스트

광고/제휴문의

ⓒ Satto Brothers LLC. & NewsGarasan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