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즐거움을 한 번도 느껴보지 못 해..” 태연, 팬들도 놀라게 한 깜짝 고백은 무엇?

김건희 기자
0 댓글 3 Views

[ad_1]

유튜브 '뱀집'
유튜브 ‘뱀집’

소녀시대의 태연이 뱀뱀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1일 유튜브 채널 ‘뱀집’에는 ‘To. 태연 어서와 (뱀)집미팅은 처음이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뱀집’에는 가수 태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태연 “나는 소식좌, 먹는 즐거움 느껴보지 못 했다”

유튜브 '뱀집'
유튜브 ‘뱀집’

태연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뭐냐는 물음에 “돈가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틈틈이 군것질도 하고 한입 먹을 수 있는 거 있지 않냐. 소식좌다. 먹다가 쉬었다가 먹다가 하는 편이다. 그리고 입이 짧다”라고 전했다.

태연은 “사람들마다 먹는 즐거움이 있지 않나. 일 끝나고 친구랑 밥 먹으러 갈 때가 제일 행복하다 이런 사람들이 있지 않나. 그런데 나는 그걸 느껴보지 못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뱀집'
유튜브 ‘뱀집’

뱀뱀은 직접 태국음식 쏨땀을 만들어 태연에게 대접했다. 태연은 “이렇게 대접해 주는 거 감사하게 잘 먹는데, 먹는 거에 큰 관심이 없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에 뱀뱀이 “건강은 괜찮냐. 내시경 해보셨냐”라고 묻자, 태연은 “내시경 했다. 건강하다”라며 웃어보였다.

뱀뱀은 “건강하면 됐다. 누나는 건강하게 오래 오래 가수 생활하셨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유튜브 '뱀집'
유튜브 ‘뱀집’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태연의 소식좌 이야기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그래서 태연이 그렇게 날씬하구나”, “날씬한 이유는 다 이유가 있군요”, “진짜 마르고 날씬한 사람은 먹는 재미를 잘 모르더라”, “평생 다이어트는 할 일이 없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유튜브 '뱀집'
유튜브 ‘뱀집’

태연, 미니앨범 ‘To. X’ 발매

한편 태연은 지난달 2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To. X’는 상대방이 자신을 통제하고 있음을 깨닫고 관계의 끝을 알리는 내용이 담긴 곡으로, 감각적인 기타리프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뤘다.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태연의 ‘To. X’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스웨덴, 브라질, 페루, 칠레, 러시아, 홍콩 등 18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이번 앨범은 멜론, 지니 등 국내 주요 음반 차트에서도 상위권 차트에 오르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키워드

#태연
#뱀뱀
#뱀집
#소식좌

[ad_2]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댓글 남기기

About us

최근 포스트

광고/제휴문의

ⓒ Satto Brothers LLC. & NewsGarasani. All rights reserved.